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블로그 소개



▶ I'll Be Good Tree
I'll be Good Tree는 "좋은 나무마다 아름다운 열매를 맺고 못된 나무가 나쁜 열매를 맺나니" (마태복음7:17)라는 예수님의 말씀에 착안하여 '그리스도의 참된 나무로 거듭나기'라는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그리스도의 참된 나무로 거듭난다는 것은 세례를 받고 교회에는 출석하지만 그리스도인답지 않은 부끄러운 삶을 살아가는 것이 아니라 주님의 열두 사도와 초기 교회의 그리스도인들의 모범에서 볼 수 있듯이 실제적으로 거듭나 하나님의 자녀답게 거룩한 삶을 살아가는 것을 말합니다. 그러한 거듭난 삶 속에서 마땅히 가난한 자와 억눌린 자에 대한 사랑과 헌신과 같은 주님의 아름다운 열매를 맺게 될 것입니다. I'll Be Good Tree 운동을 통하여 '주님의 참된 나무'로서 살아가는 그리스도인이 점점 많아져 온 세상이 주님의 아름다운 열매로 가득하게 되기를 간절히 소망합니다.

이 블로그는 예수 그리스도의 참된 나무로 거듭나기 위한 우리들의 이야기를 나누는 공간입니다. 멘토로 삼을만한 모범적인 그리스도인의 이야기에서부터, 평범한 우리들이 일상의 삶 속에서 겪는 고뇌와 성공의 이야기들을 함께 나누고자 합니다. 또한, 성경 묵상과 그리스도인으로서 바라보는 시사 문제에 관한 에세이, 창조과학에 관한 주제들도 다룹니다.

▶ 집필진
루카스 (Lucas) : 평신도 제자훈련 중.

▶ 걸어온 길
2011.  4. 27.  I'll Be Good Tree 블로그 공식 개설.
2012.  4.  7.  크리스천 성 치유 프로젝트(Christian Sexual Recovery Project) 시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