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찬양이 흐르는 강

우리 때문에



하나님의 사랑 잊을 수 없네 
날 살리시려고 주신 생명
내 십자가 지고 오르신 갈보리 언덕 
날 향한 사랑때문에

피 묻은 십자가 나는 보았네 
날 구하시려고 흘린 사랑
나를 바라보시며 흘리신 용서의 눈물 
날 향한 사랑 때문에

내가 살아야 할 이유 찾았네 
나의 삶을 모두 주께 드리는 것
그가 날 위해 모든 것 주셨듯이 
나의 삶을 주께 드리리

바로 우리 때문에 십자가 지셨고 
우리 때문에 죽음 당하셨네
우리 때문에 물과 피 쏟으셨네 
무지한 우리 때문에
 
우리 때문에 십자가 지셨고 
우리 때문에 죽음 당하셨네
우리 때문에 물과 피 쏟으셨네 
무지한 우리 때문에
나같은 죄인 때문에

- David Meece의 "우리 때문에 (We are the reason)" 중

저는 이 곡을 매우 좋아합니다. 특히, "내가 살아야 할 이유 찾았네. 나의 삶을 모두 주께 드리는 것"의 대목은 나의 가슴을 언제나 뭉클하게 합니다. 주님으로 인하여, 삶의 이유와 희망을 찾았습니다. 나 같은 죄인 때문에 갈보리 십자가 지신 주님, 하나님의 사랑을 찬미합니다. 

예수님의 사랑 (출처: shareblessing.com/238, 저작권자: Asuh)